2024/10
- Results : 7
- Free as the Wind
2024 KBO 한국시리즈 기아vs삼성
2024 KBO 한국시리즈 기아vs삼성
2024.10.211차전 - 서스펜디드와 진짜.. 내가 삼성 팬이었으면 오늘 밤 혈압 좀 올라갔을 것이다. 아까 중계에서 정민철 해설위원이 양 팀 모두에 유불리는 없다고 하던데 내가 그 소릴 듣고 애인한테 저거 개소리라고 단언했다지.6회 초 삼성 공격에서, 김헌곤 선수의 솔로홈런으로 1:0 앞선 상황에 기아의 선발 네일 선수가 내려갔고 필승조 장현식 선수가 올라와서 볼넷 주고 노아웃 1,2루에서 경기가 중단된 건데? 눈 감고 봐도 삼성이 훨씬 불리한데? 오늘 삼성의 선발 원태인 선수가 내일 서스펜디드 경기에도 나와서 남은 이닝을 던진답니까? 그리고 삼성의 공격 흐름은? 흔들리던 기아의 장현식 선수가 내일도 흔들리나요? 웃기고 있어.그러니까, 오늘 경기는 아예 시작하지 말았어야 했고, 시작을 했으면 끝을 봤어야 했다. 도대..
10월 셋째주 마무리
10월 셋째주 마무리
2024.10.20몇 년 동안 잘 넘어간다 했지, 내가. 겨울 초입에 감기가 '날 잊은 거 아니냐'며 친히 반겨주네. 고ㅗㅗㅗ맙다야. 그나마 장염 증세가 없어 다행이고 미열과 콧물의 푸닥거리로 어찌어찌 끝날 것 같다.덕분에 감상하려고 벼르고 있던 "퓨리오사: 매드맥스 사가"는 시작도 못하고 어영부영 주말도 다 갔다. 정말 고오ㅗㅗ맙다.애인이 2024 노벨문학상 수상자 ✨한강 작가의 책을 찾길래 내게 있는 건 이 시집 한 권 뿐이라고 했더니 서랍에 저녁을 넣어 두었다한국인 최초 맨부커상 수상작가 한강의 첫 번째 시집『서랍에 저녁을 넣어 두었다』.말과 동거하는 인간의 능력과 욕망에 대해, 그리고 말과 더불어 시인이 경험하는 환희와 불안에 대해 이야기한 소설가 한강의 시집이다. 마치 소설 속 고통받는 인물들의 독백인 듯한 비명..
퓨리오사: 매드맥스 사가 블랙 앤 크롬 4K
퓨리오사: 매드맥스 사가 블랙 앤 크롬 4K
2024.10.17오늘 오후 1시? 1시 반? 그즈음에 도착한 문자로 종일 행복했다. 뭔지 알지? 😉 집으로 날다시피 달려와 뜯었는데 오우야.. 중소몰이라고 취소되지는 않을까 (조금) 의심했던 나의 편협함에 뽁뽁이를 세네 번 둘러싼 스틸북으로 답변하신 테크노DVD에 충성. 흠집 하나 찌그러짐 하나 없이 도착했나이다. 충성충성. 구성은 여기에.난 사실 지금까지 '퓨리오사: 매드맥스 사가'를 보지 않았다. 😅 '매드맥스: 분노의 도로'는 극장에서 당시 3D와 4DX 등을 포함, 다섯 번? 여섯 번? 정도 정말 환장하면서 관람했지만 '퓨리오사: 매드맥스 사가'는 글쎄.. 샤를리즈 테론이 나오는 것도 아니고 퓨리오사의 젊은 시절을 돈과 시간을 들여가며 굳이 봐야 할 이유가..? 🤔이런 상황에서 블루레이/4K 발매도 관심이 ..
방주
방주
2024.10.15‘방주’는 곱씹을수록 다른 작가가 썼으면 어땠을까 생각하게 되는 책이었다. 히가시노 게이고가, 아니면 기시 유스케가, 혹은 요네자와 호노부가 썼다면 어땠을까. 그만큼 반전 트릭은 정말 좋았으나 전체적인 구성? 문장력? 등에 물 흐르듯이 끊이지 않는 아쉬움이 점점 커졌다고 봐야겠지..? 이야기의 걸개에 살을 붙인 것이 소설이라는 장르라면 이 ‘방주’는 소설과 걸개 사이에서 걸개에 좀 더 가까운 텍스트가 아닌가 하는 생각도 든다. 그러니까 이 모든 아쉬움의 원천은 반전이다. 오랜만에 텍스트로 느껴보는 짜릿함이었는데.. 😭 생각할수록 아쉬워.방주블루홀식스는 창립 이래 매년 미스터리, 추리소설 출판 종수가 압도적 1위인 출판사이다. ‘나가우라 교’, ‘미키 아키코’, ‘아사쿠라 아키나리’, ‘저우둥’, ‘하야사..
야빠빠야빠빠 웅~묘익천 ♬
야빠빠야빠빠 웅~묘익천 ♬
2024.10.13이곳에 빠지면 아빠 팬더곰 🎶란마 1/2 리메이크 보는데 오프닝 진짜 섭섭하더라. 야빠빠야빠빠가 안 나오는 게 말이 되나요? 란마 1/2인데?? 주 1회 공개도 선을 넘는다 생각했는데 현지와 동시 방영이라니까 뭐 이건 어쩔 수 없다지만 오프닝은 너무했어.. 나빴어!+ 일단 감질나게 보고 있는 중.나만의 평점은 (이걸 기억을 한다는 전제 하에) 애니메이션 다 나오고 감상 후 추가하는 것으로-
KBO 최초 4위팀 와일드카드 탈락
KBO 최초 4위팀 와일드카드 탈락
2024.10.06Your browser does not support HTML video." data-ke-type="html">HTML 삽입미리보기할 수 없는 소스이야.. 그 어려운 걸 저 거지깽깽이들이 기어이 해내고야 말더이다. 대충 생각나는 것만 복기해 보자. 나도 털고 가야지.vs KT 1차전 4:0 패 -선발 곽빈 선수가 1회에 4점을 내리 줄 지도 몰랐지만 끝날 때까지 1점도 안 날 것이라고는 상상도 못 했다. 라인업 볼 때부터 정말 마음에 안 들었던 2번 타자에 김재호 선수는 도대체 무슨 생각으로 짠 라인업인지 아직도 모르겠고 다 떠나서 정말 거지 같은 중심타선... 니들이 받아쳐먹는 돈이 얼만데 대체 뭐한 거야, 쉬면서? 애 봤냐?다 떠나서, 이 팀은 1년 내내 대타가 없는 팀이었다. 김인태 선수가 불미스..
KBO 최초 5위 결정전
KBO 최초 5위 결정전
2024.10.01‘엄상백 vs 엘리아스’ 단두대 매치서 만나는 KT와 SSG, 와일드카드 결정전으로 향할 팀은 누구KT와 SSG. 과연 두 팀 중 와일드카드 결정전으로 향할 팀은 어디일까. 이강철 감독이 이끄는 KT위즈와 이숭용 감독의 SSG랜더스는 1일 수원 KT위즈파크에서 2024 프로야구 KBO리그 5위 결정전(타이브레v.daum.net이 타이브레이크가 만들어진 것에 큰 영향을 미쳤던..ㅋ 두산 베어스라는 팀의 팬으로서 (참고: 5년 전 오늘, KBO에서 있었던 일) 감개가 무량하고 마음이 도키도키 하고 마침 오늘 또 국군의 날 임시 공휴일로 집에서 널브러져 시청할 수 있음에 여러모로 복 받은 야구팬이 아닌가, 그저 모두에게 감사할 뿐입니다. 이승엽 감독만 좀 치워주세요..객관적인 전력으로는 KT가 앞선다고는 보지..